닫기
Q | [취소/환불]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 |
A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불가피 하게 고객께서 배송료(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위 경우는 본인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왕복비) |
|
Q | [취소/환불] 주문취소/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 |
A |
1. 시안 확정 이후로는 제품 제작이 시작되므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별도 문의) 2. 주문제작되는 당사 제품 특성상, 제품에 따라 복구가 불가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별도 문의) 3. 고객 부주의로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왕복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일주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
|
Q | [취소/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
A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