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패로드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 시계 시상식트로피 블랙 크리스탈 상패 순금 상패


HOME

닫기


  • 최근본상품

예문샘플

[기타] 추대패
그동안 OOO 3기를 위해 항상 긍정 마인드로 자리를 빛내주시고 OOO​ 3기가 한 단계 더 성숙되고 단단하게 익어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실 것을 알기에 2021년도 회장으로 추대합니다. 
[기타] 우수가맹점
위 가맹점은 2021년 OOOO에서 실시한 품질, 서비스, 청결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타 가맹점의 모범이 되었기에 이를 수여합니다. 
[기타] 우수프로그램상
귀사는 대한민국 방송산업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바탕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 제작에 힘써왔습니다. 특히 '나는 자연인이다'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MBN의 시청률 향상과 위상을 높이는데 이바지하였습니다. 귀사에 감사의 뜻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기타] 그룹장 임명패
위 직원은 파트장으로써 우수한 근무태도와 성과를 보이며,  모범적인 리더십을 발현하였기에 그룹장으로 임명합니다.  앞으로 열린 소통과 관심을 통해 후임들 육성에 힘써 주시고,  탁월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회사 발전과 성과 창출에  기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타] 승진기념패
귀하는 평소 투철한 애사심과 창의력으로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하여 타의 모범은 물론 회사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이제 영광스러운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영광과 축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승진기념패
귀하는 남다른 애사심과 리더십으로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한결같은 성실함으로 우리에게 큰 귀감이 되었습니다. 이제 승진하시는 귀하의 앞날에 무궁한 영광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귀하께서는 평소 투철한 애사심과 창의력으로 노력하여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하여 타의 모범은 물론 회사의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시다가 금번 영전하시게 되었기에 그동안의 고마우신 정에 감사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진급 축하패
귀하의 진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제껏 흘리신 당신의 땀방울이 영원한 축복의 소산이라 여기며, 언제 어디서나 친구 일동은 귀하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면서 우리의 정성을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기타] 졸업패
영상의 불빛을 밝힌지 여러 해, 우리가 쌓아올린 상아탑은 온누리에 밝은 빛이 되며  이 짧았던 만남이 소중한 추억이 되고 이 짧은 헤어짐이 영원한 만남의 약속이 되길 바라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기타] 졸업패
성실한 인내와 각고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석사학위 취득과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오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정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후배 일동의 정성된 마음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기타] 전역패
재직기간 중 부대 발전을 위하여 심혈을 기울여 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쌓아 놓으신 모든 것을 우리 전대원 일동은 깊이 간직하며 귀하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면서 우리의 정성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기타] 전역패
귀하께서는 평소 투철한 애국 애족 정신으로 총력안보에 진력하여 오셨으며 특히 경찰직에 재임하시는 동안 민생치안에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시지 않으시고민중의 지팡이로서 봉사를 해 오시다가 전역하시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오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기타] 전역패
유수에 잠깐 스치는 곳마다 남아 있는 흔적들 우리들의 기억 속에 스며들었습니다.  주어졌던 시간들 하나의 매듭으로 우리들에게 모습을 드러내 자국을 보게 합니다. 하나의 매듭을 위해 최선을 다하신 귀하의 전역을 축하합니다.  
[기타] 전역패
푸른 창공을 휘날리는 황금 독수리 휘장과 함께 피 끓는 젊음을 조국 수호에 바치고 전역하는 그대여! 그대의 모습은 영원히 활화산으로 살아있나니 그대 가는 앞날에 영광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전역패
조국이 부른 신성한 의무의 가치를 수행하고 정겨운 이곳을 떠나는 의경 전우여!  수많은 시간과 흐름 속에서도 영원히 잊지 않으리. 우리의 전우애!  
[기타] 전역패
재직기간 중 부대 발전을 위하여 심혈을 기울여 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쌓아놓으신  모든 것을 우리 전 대원 일동은 깊이 간직하며 귀하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면서 우리의 정성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기타] 전역패
바위의 척박한 사막 위에 뿌려진 귀하의 피와 땀방울이 귀하의 길에서 험한 산을 옮겨지게 할 수 있는 힘이 될 것이고 넓은 강을 건널 수 있는 다리가 될 것입니다. 넓은 길 편편한 길을 원하지 않는 마음으로 좁고 험한 길이라도 용기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살아가길 우리 전 장병은 귀하의 영광스러운 전역과 함께 염원하는 바입니다.
[기타] 장학패
위 학생은 품행이 단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하며 부모님께 효도를 다하는 등 평소 남다른 노력과 사랑을 기울였으며, 특히 성실과 근면함이 타의 모범이 되므로이에 장학패를 수여합니다.
[기타] 인증패
위 회사는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창조적인 상품개발과 서비스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환경경영 및 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기업으로 평가되어 이에 인증패를 드립니다.
[기타] 위촉패
귀하를 당사의 의학학술 고문으로 위촉함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당사 발전에  많은 공헌이 있으시길 확신하면서 이 위촉패를 드립니다.  
[기타] 승진패
귀하는 평소 투철한 애사심과 창의력으로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하여 타의 모범은 물론 회사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이제 영광스러운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영광과 축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구매가이드
Purchase Guide

주문 방법

  1. A 홈페이지 주문(권장)
    • 1. 제품선택
    • 2. 바로구매
    • 3. 주문작성
    • 4. 결제진행
  2. B 팩스주문(02-2274-8590), 이메일 주문도 mirae7590@hanmail.net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1. A 사이트 확인
    쇼핑몰 우측 상단의 제작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게시글 비밀번호는 주문자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입니다.
  2. B 휴대폰 확인
    시안이 나오면 핸드폰 알림톡으로 시안 확인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제작 기간

  1. 1 주문접수 후, 배송까지 평균 3~4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2. 2 빠른 배송(퀵배송 등)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02-2274-81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1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 이메일 접수 가능
  2. 2 시안 제작
    시안 제작 후 SMS 통보
  3. 3 시안 확인
    주문/시안 현황조회 에서 시안 확인 후 반드시 제작요청을 해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4. 4 제품 제작
    제작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시안 확인 후 평균 1~3일정도 걸립니다.
  5. 5 제품 검수 및 포장
    제품의 이상 여부를 꼼곰히 검수한 후, 완충제를 넣어 포장합니다.
  6. 6 출고 및 배송
    배송은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산간/도서지방, 제주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