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패로드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 시계 시상식트로피 블랙 크리스탈 상패 순금 상패


HOME

닫기


  • 최근본상품

예문샘플

[공로패] 회사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날 함께 해 온 따뜻한 추억과 아름다운 도전의 순간들은 항상 우리들의 가슴속에 기억될 것입니다.소중한 인연을 함께 하고 싶은 직원들의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공로패] 선생님
선생님께서는 39년 성상 성실하고 지혜로운 교육에 헌신하신 공로가 지대하셨으며 교육자로서 신념과 긍지를 가지고 참된 스승의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남기신 빛나는 업적, 잊지 못할 추억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명예롭게 공직을 떠나시는 선생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모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공로패] 회사
귀하는 지난 4년간 OOOO 주식회사 대표이사로 근무하며 열정과 헌신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큽니다.귀하의 도전정신과 적극적인 소통은 회사의 소중한 가치로 오랫동안 남을 것입니다.그간의 공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
[공로패] 교수님
교수님께서는 강원대학교 컴퓨터과학 전공에서 35년간 재직하시며, 헌신적인 사랑과 노력으로 제자들에게 학업의 지표와 인생에 대한 넓은 시야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영광스러운 정년퇴임을 축하드리며, 저희들의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정에 평화와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석별의 정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공단
귀하께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입사하여 평소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이며 창의적인 근무자세로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공단 발전과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므로 임직원 모두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
[공로패] 회사
함께 일하면서 신나게 웃던 날도 힘들게 고민하던 날도 모든 것이 기억납니다. 그동안의 좋은 기억과 어려웠던 기억들 모두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고, 당신의 앞날에 항상 행운과 영광만이 있기를 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축원합니다. 그동안 OOO 사업부에서의 당신의 열정을 담은 노력에 감사하기 위해 이 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회사
함께 일하며 웃던 지난날의 추억들은 늘 행복했습니다. 재직기간 동안 회사의 발전을 위해 보여주신 헌신적인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평안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우리의 아쉬움과 애정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로패] 선생님
오직 한 길, 교육의 길을 묵묵히 걸어오신 선생님!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열정으로 교단을 지키셨던 선생님의 삶에 존경을 표합니다. 아이들의 가슴에 희망과 긍지를 심어주시고 이렇게 떠나시니 서운함이 앞섭니다. 영광스러운 명예 퇴임을 맞이하여 우리 모두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그 공을 기립니다.
[공로패] 선생님
선생님께서는 방송통신고등학교에 재직하는 동안 사랑과 헌신을 다하여 학생들을 지도하여 주셨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존경과 신뢰를 받는 훌륭한 교사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한국교육개발원은 방송통신고등학교를 위해 애써주신 선생님의 공로를 오래도록 기리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공로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회사
귀하께서는 재임 기간 동안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회사 발전에 기여한 바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공로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단체
귀하께서는 본회 회장으로서 스포츠를 통한 구민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생활 함양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과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영등포구 체육인 모두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회사
지난 34년 회사에 재직하시는 동안 우리는 항상 함께 있었습니다. 함께한 인생의 찬란한 시기에 주어진 퍼즐을 함께 맞출 수 있어서 행복했고 가슴속 깊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공로패] 회사
귀하는 평소 근무 성적이 우수하고 투철한 책임감과 애사심으로 회사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크므로 회사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노고를 치하 드리며, 이 상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회사(지점)
귀하께서는 롯데아사히주류 서서울지점 재임 중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노력으로  상호 간의 우애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매출 확대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 주셨습니다.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 공로에 보답하고자 전 직원의 마음을 모아 이 패에 새겨드립니다.
[공로패] 회사(우수직원)
귀하께서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한 근무자세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타의 귀감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회사 발전과 생산성 향상에도 공헌하였습니다. 이에 우수직원으로 선정하여 표창하고자 이 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체육감독
귀하는 지난 10년간 서울체육고등학교 육상 단거리부 감독으로  근무하며 육상부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큽니다.  그동안 귀하가 보여준 열정과 헌신은 소중한 가치로 오랫동안 남을 것입니다.  귀하의 공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날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시공사업
귀하께서는 건설 도장공업(주) 대표이사로써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책임시공하는 업체로써 특히 나곡서원 구조 개선사업에 선정되어  희생적인 봉사정신으로 헌신 노력하였을 뿐만 아니라 나곡 서원의  환경개선과 유지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순흥 안씨 참판공파  나곡종중회원들의 감사의 뜻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공로패] 단체
재임 기간 중 끊임없는 관심과 OOOO(단체이름)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신 공로에 전 회원이 한뜻으로 감사드리며 회장님과 함께 했던  모든 시간들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공로패] 조기회
귀하께서는 본 OO조기회 회장으로 재임하시면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열과 성을 다하여 회원 상호 간의 친목과 우의를 도모하고 본 OO조기회 육성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이 지대하므로 전 회원의 마음을 모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공로패] 동호회
그 간 OOOO(동호회 이름)을 이끌어주신 노고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바쁜 업무 환경 속에서도 구성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활동을 잘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은 명예단장님의 보이지 않는 희생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동호회 구성원들을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리며,  모두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구매가이드
Purchase Guide

주문 방법

  1. A 홈페이지 주문(권장)
    • 1. 제품선택
    • 2. 바로구매
    • 3. 주문작성
    • 4. 결제진행
  2. B 팩스주문(02-2274-8590), 이메일 주문도 mirae7590@hanmail.net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1. A 사이트 확인
    쇼핑몰 우측 상단의 제작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게시글 비밀번호는 주문자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입니다.
  2. B 휴대폰 확인
    시안이 나오면 핸드폰 알림톡으로 시안 확인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제작 기간

  1. 1 주문접수 후, 배송까지 평균 3~4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2. 2 빠른 배송(퀵배송 등)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02-2274-81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1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 이메일 접수 가능
  2. 2 시안 제작
    시안 제작 후 SMS 통보
  3. 3 시안 확인
    주문/시안 현황조회 에서 시안 확인 후 반드시 제작요청을 해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4. 4 제품 제작
    제작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시안 확인 후 평균 1~3일정도 걸립니다.
  5. 5 제품 검수 및 포장
    제품의 이상 여부를 꼼곰히 검수한 후, 완충제를 넣어 포장합니다.
  6. 6 출고 및 배송
    배송은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산간/도서지방, 제주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