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패로드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 시계 시상식트로피 블랙 크리스탈 상패 순금 상패


HOME

닫기


  • 최근본상품

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HOME 자주묻는 질문
Q [반품/교환] 좋은사람좋은상패로 물건을 보낼시
A 좋은사람좋은상패로 물건을 보낼시 

꼭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57-5 (양평동3가, 양평동 이노플렉스) 11층 1105호 좋은사람좋은상패 1566-0581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가양동으로 보낼시 택배 , 퀵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꼭 영등포구 양평동 공장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관련] 좋은사람좋은상패로 택배, 퀵 보낼시
A 좋은사람좋은상패로 물건을 보낼시 

꼭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57-5 (양평동3가, 양평동 이노플렉스) 11층 1105호 좋은사람좋은상패 1566-0581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가양동으로 보낼시 택배 , 퀵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꼭 영등포구 양평동 공장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관련] 배송비용이 따로 발생하나요?
A
택배 출고시 모든제품의 배송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여 무료배송해드립니다.
다만 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퀵이나 고속버스 등으로 출고되거나, 2곳이상으로 제품을 개별발송하실 때에는 예외로
별도 배송비가 발생하실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정보]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메뉴에서 기본적인 회원정보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열람할 수 없습니다.

Q [회원정보]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상품별 회원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에 가입하시면 각종 이벤트, 경품제공, 공동구매 등의 각종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 비회원도 쇼핑몰을 이용 및 구매를 할 수 있나요?
A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여러가지 혜택(이벤트 참여, 회원가 할인금액으로 제품 구매)을
받으시기 어렵기 때문에 회원으로 가입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Q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을 누르시고 회원정보변경에서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정보]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링트를 클릭하시면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작성하신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
Q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로그인을 하신후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시 고객님게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이 삭제됩니다.
Q [기타관련] 제품에 문안 내용은 어떻게 전달해 드리나요?
A
제품 구매시, 원하시는 문안 및 로고, 사진 등을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인쇄내용은 고객님이 주문서 작성시 직접 입력하시거나 로고이미지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고 설명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가 없지만 필요하실 경우, 주문내용에 메모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고이미지는 가급적 일러스트(.ai)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일반사진파일(jpg, bmp, gif)도 가능합니다. 단, 해상도(300dpi 이상 권장)가 높은 파일이어야 합니다.)

접수된 원고(이미지 포함)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재전송/수정 보완/재제작 등의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원고 및 이미지 원고의 업로드가 완료되고 파일이 확인된 후 인쇄 시안을 만들어 고객님께 
인쇄시안 교정을 보여드리며, 고객님의 최종 확인 후 인쇄제작을 진행하게 됩니다.

Q [기타관련] (인쇄관련) 소량주문 시에도 인쇄가 가능한가요?
A 1개 주문 시에도 인쇄를 기본 제공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기타관련] (인쇄관련) 여러 칼라로 인쇄가 가능한가요?
A
기본 인쇄시 컬러 표현이 가능합니다.
제품에 따라 직접 조각하는 방법으로 제작할 시, 컬러 표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별도 연락드립니다.)
제품 재질에 따라 다양한 인쇄기법이 사용되고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인쇄 방법 및 칼라, 비용, 납품일정 등을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취소/환불]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A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불가피 하게 고객께서 배송료(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위 경우는 본인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왕복비)
Q [취소/환불] 주문취소/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A 1. 시안 확정 이후로는 제품 제작이 시작되므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별도 문의)
2. 주문제작되는 당사 제품 특성상, 제품에 따라 복구가 불가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별도 문의)  
3. 고객 부주의로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왕복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일주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Q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A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시안확정 후 제작 되며, 제작기간은 대략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품별,수량별 달라질 수 있음) 
배송기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제주도 제외), 주말과 공휴일은 배송기간에서 제외됩니다.

※택배사 사정에따라  지연되는 경우
-명절 특수기간 (설, 추석 연휴)
-산간·도서·섬 지역은 하루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제작 상품이나, 재고가 소진된 경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Q [주문/결제]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한가요?
A 온라인상으로만 주문을 받고 있으며, 결제 확인후 인쇄시안 및 배송이 됩니다. 
온라인상의 주문이 어려우시다면,
팩스(02-2264-7914) 또는 이메일(hebron21@naver.com)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Q [주문/결제]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A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입력하신 카드번호는 당사 직원이라도 절대로 알 수 없는 
SSL암호화(128bit)를 적용한 Form입력 방식이므로 안심하시고 결제하셔도 됩니다.
Q [주문/결제]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A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주문/결제] 인터넷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A 인터넷안전결제(ISP)는 모든 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신용 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 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추가로 공인인증번호 입력 : 30만원 미만은 관계없지만,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보다 자세한 BC/국민카드 인터넷안전결제(ISP) 관련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BC카드 인터넷안전결제(ISP) 안내 http://www.bccard.com 
* 국민카드인터넷안전결제(ISP) 안내 http://kbcard.kbstar.com
Q [주문/결제]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주문내역) 보고 싶어요.
A 로그인 하신후 사이트 상단의 '주문/배송'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구매가이드
Purchase Guide

주문 방법

  1. A 홈페이지 주문(권장)
    • 1. 제품선택
    • 2. 바로구매
    • 3. 주문작성
    • 4. 결제진행
  2. B 팩스주문(02-2274-8590), 이메일 주문도 mirae7590@hanmail.net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1. A 사이트 확인
    쇼핑몰 우측 상단의 제작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게시글 비밀번호는 주문자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입니다.
  2. B 휴대폰 확인
    시안이 나오면 핸드폰 알림톡으로 시안 확인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제작 기간

  1. 1 주문접수 후, 배송까지 평균 3~4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2. 2 빠른 배송(퀵배송 등)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02-2274-81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1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 이메일 접수 가능
  2. 2 시안 제작
    시안 제작 후 SMS 통보
  3. 3 시안 확인
    주문/시안 현황조회 에서 시안 확인 후 반드시 제작요청을 해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4. 4 제품 제작
    제작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시안 확인 후 평균 1~3일정도 걸립니다.
  5. 5 제품 검수 및 포장
    제품의 이상 여부를 꼼곰히 검수한 후, 완충제를 넣어 포장합니다.
  6. 6 출고 및 배송
    배송은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산간/도서지방, 제주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